교량
신재생 에너지-
천안~아산간 고속도로(제1공구) 프리캐스트 바닥판 aDPS
국도를 횡단하는 고속도로 건설 중 프리캐스트 바닥판 시공
- 설계 도면 1개
- 현장 사진 1개
- 공사 영상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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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녕~밀양(1공구) 고속도로 건설공사 aDPS DPS
창녕~밀양(1공구) 현장 내 창녕JCT
- 설계 도면 1개
- 현장 사진 1개
- 공사 영상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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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효대교 북단교 내진보강공사중 바닥판 급속교체공사 aDPS
본 과업은 원효대교하부에 있는 서울시 강변북로의 북단교 바닥판 노후에 따른 급속교체 공사로 교통흐름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3분할 바닥판 급속교체로 공사하였다.
상부 원효대교의 존치로 크레인 설치가 불가하여 국내 최초로 지게차 2대(거더 하중 분산)를 이용하여 바닥판을 설치하였다. 전단면 프리캐스트 바닥판 교체는 3일만에 1방향을 급속시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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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아산간 고속도로 건설공사(4공구) aDPS
본 공사는 경부고속철도(KTX)를 횡단하는 고속도로 공사로 KTX가 운행하지 않는 야간 3시간을 활용하여 바닥판을 급속 시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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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아산간 고속도로(제1공구) 조립식 교각 PC-P
아산~천안(1공구) 고속도로 건설 공사 중 석정2교에 조립식 교각을 시공
- 설계 도면 1개
- 현장 사진 1개
- 공사 영상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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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안~적상 도로확장공사(2공구) aDPS CFT-G
본 과업의 준공시점에 발생한 민원에 의해 급속시공이 불가피한 현장으로 거더와 바닥판의 현장시공 기간은 10일이 소요된 현장이다.
교량연장 : 1@36.0 = 36.0m, 교폭 : 5.0m
거더형식 : 충전강관 거더 공법 (CFT 거더 공법)
바 닥 판 : 전단면 프리캐스트 바닥판 공법(aDPS 공법)- 설계 도면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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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4호선 과선 보도육교 설치공사 aDPS DPS
소사~원시 복선전철 입출고선공사중 지하철 4호선을 횡단하는 보도육교 가설공사이다. 지하철 운행이 중지되는 야간 4시간을 이용하여 전단면 바닥판을 급속 시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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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계1,2교 CFT-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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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계 도면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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